5to7 다운로드

3주 후 브라이언은 아리엘과 다시 만나기로 한다. 그녀는 그에게 호텔 열쇠를 주고 저녁에는 호텔 방에서 그들의 관계를 완성합니다. 그들은 저녁에 같은 호텔 방에서 정기적으로 만나기 시작합니다. 브라이언과 아리엘의 불륜을 알고 있는 발레리는 길거리에서 그에게 다가가 브라이언을 집으로 초대해 저녁 식사를 한다. 저녁 식사 에서 브라이언은 아리엘과 발레리의 아이들을 만나고 발레리의 연인, 제인 (올리비아 스릴비)라는 이름의 25 세의 편집자를 소개합니다. 이후 아리엘은 브라이언의 부모인 샘(프랭크 란젤라)과 아린(글렌 클로즈)을 만난다. 아리엘이 두 아이의 결혼한 어머니라는 사실을 알게 된 샘은 브라이언에게 관계를 거부한다고 말하고, 아린은 상황에도 불구하고 서로 사랑한다는 것을 받아들인다. 브라이언은 자신의 단편 소설 중 하나에 대한 상을 받을 수있는 뉴 요커 행사에 초대될 때, 그는 아리엘, 발레리, 제인, 그의 부모에 의해 합류한다. 제인은 브라이언에게 그녀의 상사 갈라시(에릭 스톨츠)가 자신의 이야기를 읽고 브라이언이 소설을 쓰고 싶다고 말한다. 5-7은 당신의 마음을 깨고, 다시 함께 고리, 노래를 하고, 다시 깰 것입니다. 때로는 슈말트지( schmaltzy)이고, 사랑의 장면이 너무 엄격하게 촬영되고, 컨셉은 정확히 소설이 아니지만, 첫 감독인 레빈은 좋은 인상을 줍니다. 이 영화의 전제는 레빈이 1980년대에 만난 공개 결혼 생활에서 프랑스 부부에게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그는 2007년 첫 번째 드래프트를 마쳤지만 캐스팅 문제로 7년 동안 개발 에 머물렀다.

다이앤 크루거는 처음에는 아리엘로 캐스팅되었지만 말로헤로 대체되었다. 촬영은 2013년 5월 뉴욕에서 시작되었으며 주로 맨해튼의 어퍼 이스트 사이드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 영화의 악보들은 대니 벤시와 사더 주리안스가 작곡했다. 영국의 한 대학생이 미국 학생에게 넘어지며, 비자를 초과한 후 미국에서 추방당할 때만 그와 헤어지게 됩니다. 쿠바에서 군사 쿠데타가 일어나기 전에, 한 무리의 사람들이 은밀한 인쇄기를 가지고 있으며, 정부에 대한 전복적인 팜플렛을 인쇄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레빈은 2011년 영화 `라이크레이프`에서 배우의 연기를 본 후 안톤 옐친에게 5대 7로 출연했다. 그는 옐친에게 그 역할을 받아들이라고 요청하는 “간청하는” 편지를 썼다. 옐친은 편지를 받지 못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영화에 출연하기로 합의했다.

[2] 2012년 다이앤 크루거가 옐친의 연인으로 캐스팅되었다는 사실이 발표되었지만,[5] 그녀는 나중에 베레니스 말로헤로 대체되었다. [4] 글렌 클로즈는 커티스와 린을 통해 캐스팅되었으며, 그는 클로즈의 2011년 영화 앨버트 노브스를 제작했으며 그녀와 친한 친구로 남았다. [6] 이 영화는 시민권 운동가 줄리안 본드, 셰프 다니엘 불루드, 뉴욕 필하모닉 지휘자 앨런 길버트, 뉴요커 편집자 데이비드 렘닉 등 몇몇 저명한 뉴요커들의 카메오 출연을 특징으로 한다. [7] 럭키 조와 그의 세 친구는 작은 강도에서 살려고 작은 범죄자입니다.

54321
(0 votes. Average 0 of 5)